골프존, 빙그레와 손잡고 '스크린 갓따옴' 진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골프존, 빙그레와 손잡고 '스크린 갓따옴' 진행

골프존이 빙그레와 공동 마케팅 제휴를 통해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즐기면서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아 갈 수 있는 '스크린 갓따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크린 갓따옴 이벤트는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 골프존과 빙그레가 함께 진행하는 제휴 프로모션으로, 양사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 참여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전국 골프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의 체험형 이벤트로, 빙그레의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인 '자연에서 갓 따옴' 콘셉트를 딴 이벤트 명이 흥미를 유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