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식품과 화장품이 세계인들의 입맛과 뷰티 열풍을 이끌고 있다.
매운 맛 열풍에 힘입어 한국의 '불닭볶음면'은 지난해 식품업계 최초로 7억달러 수출의 탑을 달성했고, '제2의 불닭볶음면'을 꿈꾸는 국내 후속 제품들이 해외 진출에 잰 걸음을 보이고 있다.
삼양식품의 올해 상반기 실적은 '불닭볶음면'의 세계적 인기에 힘입어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