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말차에몽' 또 완판…소비자 입소문 타고 흥행 질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남양유업, '말차에몽' 또 완판…소비자 입소문 타고 흥행 질주

'건강한 시작' 남양유업이 지난 18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 신제품 '말차에몽' 라이브커머스 물량이 전량 판매되며, 2차 판매 역시 1차 완판에 이어 흥행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남양유업이 '말차에몽' 출시 초기부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한 사전 출시 전략을 택해 소비자와 빠르게 접점을 형성한 것이 주효했다.

남양유업은 이날 오후 2시부터 말차에몽 판매를 재개하며,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에서 최대 36%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