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미래형 '뉴웨이브 중계점' 개점…잘파세대 겨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세븐일레븐, 미래형 '뉴웨이브 중계점' 개점…잘파세대 겨냥

뉴웨이브는 세븐일레븐이 새로운 도약을 위해 작년 10월부터 선보인 새로운 매장 모델로 상권 분석을 기반으로 맞춤형 식품·패션·뷰티 상품을 특화한다.

중계점은 뉴웨이브 5호점이다.

세븐일레븐은 뉴웨이브 점포의 특징인 영&트렌디한 콘셉트와 상품 구성으로 10∼20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겨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