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인정한 고객 충성도”····한미글로벌 NPS 83.5점 기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세계가 인정한 고객 충성도”····한미글로벌 NPS 83.5점 기록

국내 1위 건설사업관리(PM) 전문기업 한미글로벌(회장 김종훈)이 2025년 상반기 순추천고객지수(Net Promoter Score, NPS)에서 글로벌 최고 수준인 83.5점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고객 관점에서 프로젝트 이슈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대응 방안을 제시하는 한미글로벌의 태도도 긍정적 평가의 핵심 요인으로 작용했다.

박서영 한미글로벌 사업지원실장은 “한미글로벌에게 고객의 성공은 곧 미션이며 핵심가치”라며 “전 임직원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과 행동 모든 면에서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 과제로 실현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