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온라인 코디네이터 대상 ‘플랫폼 맞춤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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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온라인 코디네이터 대상 ‘플랫폼 맞춤교육’ 실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가 수출기업 36개 사의 온라인 코디네이터를 대상으로 플랫폼 맞춤교육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에는 플랫폼 활용의 기초부터 심화 전략을 아우르는 그룹 웨비나(2회), 1:1 수출기업 맞춤형 컨설팅으로 구성됐다.

전기찬 aT 수출식품이사는 “K-푸드 온라인 코디네이터를 대상으로 한 이번 실무교육은 기업별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기반”이라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수출 현장에서 즉시 투입할 수 있는 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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