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인간 중심의 신원 및 금융 네트워크인 월드(World)가 서울 익선동 플래그십에서 글로벌 ‘Real K-Pop’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정한 팬 참여의 미래를 선보였다.
이날 플래그십에 방문한 K-팝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는 딥페이크와 AI 생성 콘텐츠가 확산하는 시대에, 아티스트와 팬의 상호작용을 인간임을 익명으로 보장(Proof of Human)하는 기술을 통해 안전하게 보호하고 새로운 차원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해법을 제시했다.
전 세계적으로 1400만 명 이상의 실제 인간 참여자를 보유한 월드 네트워크(World Network)는 서울 플래그십을 통해 인간 중심 비전을 현실로 구현, 기술이 단순한 편의를 넘어 팬들이 소중히 여기는 순간을 진정하고 검증 가능하게 지켜낼 수 있음을 입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