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지난 4일 출시한 와사비새우깡이 출시 2주 만에 180만 봉 판매했다고 18일 밝혔다.
▲ 와사비새우깡 제품 이미지./사진=농심 농심은 와사비새우깡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배우 강유석을 모델로 발탁, 디지털 광고를 공개하고 ‘알던 맛이 찡해졌다’라는 카피로 국민 스낵 새우깡이 와사비를 만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호응 덕분에 와사비새우깡이 예상보다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광고와 협업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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