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화장품·디바이스 본업 강화···헬스케어로 신중한 확장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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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화장품·디바이스 본업 강화···헬스케어로 신중한 확장 모색

올해 상반기 해외 매출 비중은 75%를 넘어섰다.

실제로 널디 등 기타 사업 매출은 2023년 933억원에서 2024년 716억원으로 줄었고, 올해 상반기에는 207억원에 그쳤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메디큐브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확대하고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스킨부스터 등 헬스케어 영역까지 확장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며 "패션 사업도 상황에 맞춰 유지하면서 글로벌 뷰티기업으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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