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고객참여형 신메뉴 네이밍 이벤트 'BBQ 집단치성 콘테스트'가 시작 일주일 만에 10만건 이상의 참여를 이끌어 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1일 시작된 BBQ의 '집단치성 콘테스트'는 고객들이 직접 신메뉴의 이름을 제안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집단치성 콘테스트는 단순한 경품 제공을 넘어 고객이 직접 브랜드 역사에 남을 신메뉴 이름을 만드는 재미는 물론, 1년간 신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치킨연금'이라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돼 참여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