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토헬스케어,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 판매량 30만포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헬토헬스케어,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 판매량 30만포 돌파

헥토헬스케어는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의 다이어트 젤리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가 출시 3개월 만에 1·2차 물량을 완판하며 누적 판매량 30만포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체중 관리 제품 '슬리밍컷 다이어트'와 피부건강 제품 '글로우업 콜라겐' 등을 출시했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는 기능성과 맛,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여름 휴가철 마지막 체중 관리에 나선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