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맞춤형 ARS 도입…"대기 시간 66% 단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유플러스, 맞춤형 ARS 도입…"대기 시간 66% 단축"

LG유플러스가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자동응답시스템(ARS) 메뉴를 고객별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대기 시간이 최대 66% 줄어드는 효과를 거뒀다고 18일 밝혔다.

기존에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요금 및 납부, 휴대폰 결제,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가입정보 확인 등 동일한 메뉴가 일괄적으로 제공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