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컬래버 먹거리와 함께 일상에서 K리그 즐기자"…세븐일레븐, 스포츠 마케팅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리그 컬래버 먹거리와 함께 일상에서 K리그 즐기자"…세븐일레븐, 스포츠 마케팅 확대

K리그의 인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운 가운데 세븐일레븐은 K리그 팬들이 일상에서 K리그를 더욱 가깝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와 굿즈, 그리고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빵, 과자, 라면, 떡볶이 상품에는 K리그1, 2 각 팀 대표 선수들로 구성된 총 234종의 '퍼즐 랜덤씰' 1개가 동봉돼 있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K리그 공식 트레이딩 카드를 시작으로 스포츠 마케팅이 세븐일레븐의 시그니처 전략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며 "한국프로축구연맹과 굳건한 협력을 바탕으로 팬 여러분들이 세븐일레븐과 함께 K리그를 더욱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