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가을맞이 '강세일' 시작…역대 최다 브랜드 참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가을맞이 '강세일' 시작…역대 최다 브랜드 참여

네이버가 가을맞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이하 네플스) 대표 프로모션 ‘강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강세일 프로모션은 지난 6월 대비 참여 브랜드 수가 약 2배 증가했고, 행사 상품 수도 6만여 개로 가장 풍성하다.

여기에 강세일의 시그니처인 전 카테고리용 선착순 쿠폰을 확대해 구매금액에 따라 다양한 상품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