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콘텐츠의 평균 시청 시간은 얼마나 될까?.
숏폼 콘텐츠의 주 소비처는 유튜브 쇼츠였다.
30분~1시간 미만이 35%로 모든 연령에서 가장 높았지만, 10~30대는 10분~30분 미만, 40~60대 이상은 1시간~2시간 미만을 상대적으로 더 선호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클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둘 다 부드러운 두부인 줄 알았는데, 이런 비밀이..' 순두부 vs 연두부,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놀라운 차이점
'어디에 돈 넣어야 하냐면..' 금 vs 주식 vs 부동산, 2025년 현재 부자들이 직접 선정한 고수익 유망 투자처
"우린 먹지도 않고 다 한국으로 보내요.." 전 세계에서 우리나라 사람들만 열광하고 있는 단백질 식재료
'교통비 부담이었는데, 이제 공짜로 탄다..?' 깜짝 속보, 현재 전국으로 확대되고 있는 '버스 무료화' 정책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