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인 "전한길, 갑자기 길에서 튀어나온 사람…국힘 점점 수렁에 빠질 수밖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종인 "전한길, 갑자기 길에서 튀어나온 사람…국힘 점점 수렁에 빠질 수밖에"

국민의힘 김종인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유튜버 전한길 씨의 전당대회 개입 논란 등을 언급하며 "저 당이 과연 정상적인 정치 정당으로서 앞으로 계속 갈 수 있을 것인지 굉장히 회의적"이라고 비판했다.

김 전 위원장은 "내가 보기에는 저 당이 과연 정상적인 정치 정당으로서 앞으로 계속해서 갈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서 굉장히 회의적"이라고 덧붙였다.

김 전 위원장은 "계엄이라는 것이 대한민국 헌법에 적합치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결국은 (윤석열이) 탄핵을 받은 거 아닌가.그런데 그 탄핵을 찬성하는 사람들에 대해서 지금 국민의힘 내부에서는 배신자, 배신자 이렇게 얘기하는데 그와 같은 배신자 논리를 가지고 아무리 떠들어봐야 국민의힘의 미래가 보이냐면 그렇지 않다"며 "그런 식으로 계속 가면은 나는 국민의힘은 점점 점점 수렁에 빠질 수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레시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