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1%, 영업이익은 40% 증가했고 영업이익률 10.6%를 달성했다.
이는 10년 만에 기록한 두 자릿 수 영업이익률이자, 지난 2019년 4분기 이후 영업이익 기준 분기 최대 실적이다.
전략적으로 매출 비중을 축소해온 면세 및 국내 오프라인 채널 매출을 제외하면 실질 매출 성장률은 지난해 같은 분기와 대비해 8.2%에 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