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보양식 성수기 매출 96% 급증…프리미엄 보양식 브랜드로 경쟁력 입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본아이에프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보양식 성수기 매출 96% 급증…프리미엄 보양식 브랜드로 경쟁력 입증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보양식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이 올 여름 보양식 성수기 시즌을 맞아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에 따르면 보양식 성수기인 7~8월 매장 일 평균 매출이 올 1분기 대비 96.4%, 2분기 대비 63.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삼복 시즌 외 일반 여름철에도 분기별 매장당 일평균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