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가치 6천억원 리조트를 300억원에... 한화, '안토' 브랜드로 프리미엄 시장 진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시장가치 6천억원 리조트를 300억원에... 한화, '안토' 브랜드로 프리미엄 시장 진출

▲ 안토 가을 전경 국내 호텔업계 대표 기업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프리미엄 리조트 시장 진출을 위한 새로운 무기를 꺼내들었다.

특히 이번 인수는 시장 가치 대비 현저히 낮은 금액에 이뤄져 재무적으로도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다.

▲ 가든하우스 히노끼탕 북한산 자락에 자리잡은 안토는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천혜의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리조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