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이하 교보라플)의 미니보험이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2만 건을 돌파하며 생활 밀착형 초소액 보험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실제로 교보라플 미니보험을 경험한 고객은 그렇지 않은 고객에 비해 이후 보장성 보험에 가입한 비율이 약 2.5배나 높았다.
이처럼 교보라플 미니보험은 누구나 쉽게 보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추고 고객에게 진정 필요한 보장을 준비할 수 있는 든든한 보험 출발점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