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5000원 이하 자체 브랜드 ‘5K PRICE’…초저가 혁신 도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마트, 5000원 이하 자체 브랜드 ‘5K PRICE’…초저가 혁신 도전

이마트가 가격·공간 혁신 전략에 이어 ‘초저가 혁신’을 선언하며 신규 자체브랜드(PL) 5K PRICE(오케이 프라이스)를 8월 14일 출시한다.

5K PRICE는 이마트가 노브랜드 출시 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자체 브랜드로, 전 품목 가격을 5000원 이하로 제한하고 소용량 기획과 통합 매입 구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합병 이후 매입 규모를 기존 PL 대비 두 배 이상 확대했고, 해외 제조사와의 직거래를 통해 가격과 품질 모두를 낮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