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 침체에 울적한 유통업계...3분기엔 소비쿠폰 덕 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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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수 침체에 울적한 유통업계...3분기엔 소비쿠폰 덕 볼까

하반기 소비심리 회복이 전망되는 가운데, 유통업계는 가격 할인 확대, 점포·상품 경쟁력 강화 등을 앞세워 회복 드라이브에 나선다.

CU는 2분기 매출이 2조2901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4.0%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694억원으로 8.9% 줄었다.

양사는 자체 상품 강화를 비롯해 전략적 점포 관리 등으로 하반기 전략을 꾀하는 한편, 편의점 업계 성수기로 꼽히는 3분기 성수기와 소비쿠폰 지급 효과를 활용해 매출 반등을 노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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