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미미박스', 아시아 리테일 동시 확장…글로벌 틱톡샵 성공 기반으로 오프라인 공략 본격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뷰티 '미미박스', 아시아 리테일 동시 확장…글로벌 틱톡샵 성공 기반으로 오프라인 공략 본격화

글로벌 K-뷰티 기업 미미박스(Memebox)가 북미 틱톡샵에서의 성공을 발판 삼아 아시아 주요 오프라인 리테일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특히 아임미미는 최근 필리핀 마닐라의 SM Mall of Asia에서 브랜드 최초의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직접 다가서는 전략을 펼쳤다.

말레이시아 왓슨스의 '핑크 스토어'와 필리핀 주요 매장에 입점하며 동남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