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대학생 크리에이터는 케이뱅크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Z세대 눈높이에 맞춰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시작됐다.
주요 활동은 상품과 서비스 소개 영상 기획 출연 SNS 콘텐츠 제작 브랜드 광고 제작 모델 활동 등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Z세대를 대표해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케이뱅크의 상품과 서비스를 새롭게 해석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쉽게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기대한다”며, “6개월 동안 대학생 크리에이터로의 활동이 의미 있는 경험과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