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소상공인들의 '동화' 같은 이야기를 전하는 캠페인 'KB이숍우화'의 1화 '수수께끼 안경원'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지난달 28일 공개한 티저 영상 '사장님의 보석함'에 이은 첫 번째 본편으로 이번화에서는 세상을 바로 보는 안경원에서 50여 년간 봉사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속초 천일안경원 김상기 원장의 이야기가 담겼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도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소상공인의 이야기를 영상에 담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선행이 널리 알려져 주변 사람들이 함께 응원하고 도움의 손길을 나누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