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효과’ 이마트, 2분기 반등 성공···본업 강화 전략 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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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용진 효과’ 이마트, 2분기 반등 성공···본업 강화 전략 통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11.8% 증가했고, 영업이익 역시 366억 증가해 흑자 전환에 성공하며 실적 개선세를 이어갔다.

신세계푸드도 원가개선 등을 통해 전년 동기 대비 39% 신장한 135억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본격 추진해 온 상품·가격·공간 혁신을 통한 본업 경쟁력 강화 전략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가격 투자 및 구조 혁신을 기반으로 오프라인 초격차 전략을 통해 성장과 수익 개선을 가속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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