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포인트 매년 700억원 넘게 소멸…" 소비자 권익 침해 우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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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사 포인트 매년 700억원 넘게 소멸…" 소비자 권익 침해 우려

매년 700억원이 넘는 카드사 포인트가 소멸하는 것으로 나타나 제도 개선이 시급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같은 기간 포인트 소멸 비율은 1∼6%로, 상반기 기준 소멸 비율은 하나카드가 6.2%로 가장 높았다.

이양수 의원은 "카드사 포인트 적립 규모가 매년 늘어나고 있음에도 여전히 많은 포인트가 소멸해 소비자의 권익이 침해받고 있다"며 "소비자가 적립 혜택을 실질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제도 개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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