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딱한 제품 홍보는 안녕~" 센텔리안24, B급 감성 마케팅으로 3천만 뷰 기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딱딱한 제품 홍보는 안녕~" 센텔리안24, B급 감성 마케팅으로 3천만 뷰 기록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SNS 채널을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딱딱한 제품 홍보에서 벗어나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B급 감성과 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무장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센텔리안24는 지난해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 주요 SNS 플랫폼에 글로벌 공식 채널을 개설하고 MZ세대의 공감을 얻는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여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