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라이프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상조 상품을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전환해 이용한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7%증가했다.
교원라이프 회원 전용 전환 여행 상품은 △유럽·미주 △동남아 △동북아 △골프 여행 △허니문 △크루즈·테마여행 등 40여개에 달하며현재도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허니문과 패키지를 합친 비중은 56%로 전통적인 여행전환상품인 크루즈와 영어캠프를 앞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