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대신 ‘이용’···LG전자, 글로벌 가전 구독 시장 전방위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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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유’ 대신 ‘이용’···LG전자, 글로벌 가전 구독 시장 전방위 확장

LG전자는 싱가포르에 첫 구독 전용 브랜드숍을 열고 글로벌 가전 구독 시장 공략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말레이시아·태국·대만 등에서는 이미 서비스를 운영, 구독 수요가 높거나 시장이 형성된 국가를 우선으로 서비스망을 넓히고 있다.

임정수 HS·ES구독사업담당은 “현지 고객의 생활 방식과 요구를 파악하고 지역 특화된 제품 및 전략을 바탕으로 사업을 성장시키며 글로벌 구독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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