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쿠팡 AS 서비스 파트너십 강화··· "방문 수리 대응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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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백스, 쿠팡 AS 서비스 파트너십 강화··· "방문 수리 대응 향상"

에코백스와 쿠팡 협업은 에코백스 주요 구매 채널로 부상하고 있는 쿠팡의 소비자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방문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문 수리 서비스의 대응 속도가 빨라져 고객의 AS 서비스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이 한층 향상될 전망이다.

에코백스는 "앞으로도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AS 인프라를 지속 확장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투자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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