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동반성장위원회·롯데웰푸드와 함께 소상공인 위한 ‘어썸바잇트’ 프로젝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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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동반성장위원회·롯데웰푸드와 함께 소상공인 위한 ‘어썸바잇트’ 프로젝트 진행

네이버가 동반성장위원회, 롯데웰푸드와 협력해 전국 소상공인 음식점의 판로 확대를 위한 ‘어썸바잇트(AwesomeBite) - 효녀 심청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전국의 클립 크리에이터들이 ‘효녀 심청이’가 되어 소상공인 맛집 정보를 클립 영상으로 제작해 공유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전국 각지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바쁜 소상공인을 대신해 홍보에 나설 적극적인 심청이들의 지원을 기다린다”며 “단순한 제품 출시에 그치지 않고 동반위, 네이버 클립과 협력해 추천 맛집이 전국 팔도에 알려질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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