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뷰티 카테고리의 높은 성장세에 힘입어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 ‘29 뷰티 루틴’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날부터 공개되는 ‘29 뷰티 루틴’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과 취향을 꾸려가는 인물들의 피부 관리 습관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중요성을 조명하는 영상 인터뷰와 단독 혜택 기획전을 결합한 콘텐츠다.
29CM 관계자는 “29CM의 주 고객층인 취향과 기준이 분명한 2539세대 여성을 위한 뷰티 브랜드 셀렉션과 큐레이션을 집중적으로 강화해 상반기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다”라며, “하반기부터 선보이는 ‘29 뷰티 루틴’ 시리즈를 통해 고객들이 자신이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뷰티 루틴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