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오리지널 브랜드 ‘기본’ 론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늘의집, 오리지널 브랜드 ‘기본’ 론칭

버킷플레이스는 자사 플랫폼 ‘오늘의집’이 오리지널 브랜드 ‘기본’(KIBON)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기본은 하나의 패키지처럼 기본의 제품들로 방을 쉽고 편하게 꾸밀 수 있도록 1인 가구 수요가 가장 높은 가구와 패브릭 2개 카테고리의 18종 상품을 선보인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기본은 오늘의집 고객이 직접 만든 브랜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고객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