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하이라이트 영상, 구매전환율 최대 3배 향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홈쇼핑모아 “하이라이트 영상, 구매전환율 최대 3배 향상”

버즈니는 자사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의 하이라이트 영상 기능이 상품의 구매전환율을 최대 3배 높여준다고 12일 밝혔다.

홈쇼핑 생방송 상품에서 하이라이트 영상을 본 이용자는 일반 이용자대비 1.73배 구매전환율이 상승했고, 지난 방송 상품에서는 1.9배 오른 것으로 분석됐다.

또 방송을 앞둔 상품에서는 구매전환율이 2.98배 올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