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는 자사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의 하이라이트 영상 기능이 상품의 구매전환율을 최대 3배 높여준다고 12일 밝혔다.
홈쇼핑 생방송 상품에서 하이라이트 영상을 본 이용자는 일반 이용자대비 1.73배 구매전환율이 상승했고, 지난 방송 상품에서는 1.9배 오른 것으로 분석됐다.
또 방송을 앞둔 상품에서는 구매전환율이 2.98배 올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