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세경이 광고계를 ‘점령’했다.
최근 광고 모델로 함께한 메리츠증권의 ‘제로로그(Zero-log)’ 영상이 한 달 여 만에 유튜브에서 1000만 누적 조회수를 돌파한 데 이어,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와는 전속 모델 재계약이 성사되며 브랜드와의 탄탄한 시너지를 연이어 입증했다.
이번 겹경사는 광고 성과를 넘어 신세경이 브랜드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력을 다시금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