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속노화’로 잘 알려진 정희원 박사(서울시 초대 건강총괄관)이 최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이계호 서울대 명예교수의 주장을 반박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교수는 방송에서 매일 물 2l를 마시면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고, 저염식에 대해서도 위험하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정희원, "유퀴즈 방송 공포심 유발" 저격? 정 박사는 지난 10일 자신의 유튜브채널 커뮤니티에 “최근 한 방송에서 ‘물을 많이 마시면 심장 전기가 끊겨 사망할 수 있다’, ‘채소와 과일을 많이 먹으면 저나트륨혈증이 생긴다’, ‘저염식은 오히려 위험하다’ 등의 주장이 소개돼 큰 관심과 동시에 많은 분들께 혼란을 주고 있는 것 같다” 라고 운을 뗐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살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이영자의 야심작 '유미슈퍼 가맥집'에 초대된 손님은? 화제의 시래기 떡볶이 정보 (+유미가맥, 현빈, 정우성, 통통마늘)
남양 외손녀 황하나, 마약으로 벌써 세번째 구속? 다시 한번 화제된 400만원짜리 명품 구속 패션 정보 (+남편, 영상, 패딩, 인스타, 실물)
동탄 아파트서 이웃에게 흉기 휘두른 20대 체포... 흉기난동 범인의 정체는? (+동탄2신도시, 살인미수, 묻지마흉기난동, 지하주차장)
이서진, 18년지기 한지민과 집 변기까지 뚫어주는 사이? 향수사건까지 제대로 보여준 찐친케미 (+나이, 결혼, 잔나비, 최정훈, 비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