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크레이지 아케이드’, ‘LG 트윈스’와 여름 무더위 날린 청량한 컬래버 브랜드데이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기획] ‘크레이지 아케이드’, ‘LG 트윈스’와 여름 무더위 날린 청량한 컬래버 브랜드데이 개최

넥슨의 대표 IP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인기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와 손잡고 게임 팬과 야구 팬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컬래버 브랜드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펼쳐진 이번 협업은 컬래버 굿즈, 포토존,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잠실야구장 외곽에는 포수로 변신한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인기 캐릭터 ‘다오’와 ‘배찌’가 그려진 대형 포토존이 마련돼 관람객들을 맞이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와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