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영우 파워 미쳤다, ‘견우와 선녀’ 팝업도 터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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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영우 파워 미쳤다, ‘견우와 선녀’ 팝업도 터졌다

드라마 ‘견우와 선녀’가 종영 이후에도 팬들과 만났다.

오픈 이후 첫 3일 만에 팝업스토어 누적 방문객이 3,000명을 돌파하며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플릭스패트롤 기준) 드라마의 감동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견우와 선녀’ 대본집도 주요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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