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페이커'와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 전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팔도, '페이커'와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 전개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글로벌 e스포츠 스타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 왕뚜껑 '킹스브레이브'(KING's BRAVE)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쿠폰의 QR코드를 스캔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점수에 따라 페이커 '키캡', '마우스패드', '키링'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최한흠 팔도 마케팅 담당은 "이번 왕뚜껑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은 브랜드에 모델의 스토리를 더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