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매출 1조 눈앞···K-버거 해외 확장·신규 브랜드 국내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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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GRS, 매출 1조 눈앞···K-버거 해외 확장·신규 브랜드 국내 강화

롯데GRS가 올해 매출 1조원 클럽 재진입을 앞두고 국내외 사업 확장을 위한 '투트랙 전략'을 본격 추진하고 있다.

해외 시장에서는 롯데리아를 앞세워 K-버거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는 한편 국내에서는 신규 외식 브랜드를 선보이며 외식 가맹사업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롯데GRS는 올해 말 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과 함께 향후 5년간 30개 점포 운영을 목표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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