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Hankook)’ 브랜드 통합 마케팅 전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Hankook)’ 브랜드 통합 마케팅 전개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이 ‘한국(Hankook)’ 브랜드 통합 마케팅을 전개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한국타이어 튜브숍’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진행된 이번 행사는 그룹 주력 계열사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기획했고,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가 브랜드 통합 전략 차원에서 참여했다.

한국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서피비치를 찾은 방문객이 레저 활동과 휴식을 즐기며 ‘한국(Hankook)’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곳곳에서 브랜드와 만날 수 있도록 통합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오토레이싱”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