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이 ‘한국(Hankook)’ 브랜드 통합 마케팅을 전개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한국타이어 튜브숍’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진행된 이번 행사는 그룹 주력 계열사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기획했고,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가 브랜드 통합 전략 차원에서 참여했다.
한국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서피비치를 찾은 방문객이 레저 활동과 휴식을 즐기며 ‘한국(Hankook)’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곳곳에서 브랜드와 만날 수 있도록 통합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오토레이싱”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