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MZ들 중심으로 화제인 아이템이 다이소에 출시되면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바로 일본 SNS에서 먼저 화제를 모은 ‘토마토 캔디’가 국내 다이소 매장에서 판매되면서 MZ세대 사이에서 ‘쟁여야 하는 간식’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 열기는 그대로 한국으로 번져, 다이소 출시 소식이 전해지자 매장 인증샷과 후기가 SNS에서 빠르게 확산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