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동분기 대비 38.9%, 전분기 대비 24.2% 증가하며 1분기에 이어 지속적인 매출 증가세를 보였다.
이번 2분기 실적 중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증가에 대해 온라인 게임 부문에서는 5월 중남미 지역에 출시한 PC MMORPG ‘Ragnarok Online América Latina’의 신규 매출 발생이 영향을 미쳤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중남미 지역 등 신시장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매출이 전년 동분기, 전분기 대비 모두 증가하며 견조한 실적 기반을 다졌다”며 “하반기에도 다수의 타이틀 출시를 통해 기존 타이틀 서비스 지역 확장은 물론 신시장을 지속 공략해 나갈 방침이다.특히 대작 출시도 준비하고 있는 만큼 계속해서 성장세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