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방송된 SBS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 8회에서는 세 번째 TOP 아이돌 워너원 배진영, 이대휘(AB6IX), 하성운, 박우진(AB6IX)이 선택한 3라운드 'TOP PICK'이 공개되며 B:GINNER(비기너)들의 치열한 여정이 이어졌다.
3라운드 'B:GINNER's PICK(비기너스 픽) 매치'는 '에너제틱(Energetic)'과 'Beautiful'(뷰티풀)로 겨룬 뷰티+제틱(최요한·리쯔웨이·윌리엄·김보현·이쿠토·히로토), 에너+풀(임지환·하루토·아이·효·강준성·서준혁), 'BOOMERANG(부메랑)'과 '활활(Burn It Up)'으로 겨룬 활+메랑(이윤성·카이·반다니엘·장원·양성희·박준혁), 부+활(김정훈·박세찬·양현빈·이연태·이준명·문재일) 등 4팀의 대결로 펼쳐지고 있다.
논의 끝에 워너원이 선택한 승리팀은 감동적인 무대를 만든 에너+풀(임지환·하루토·아이·효·강준성·서준혁), 밸런스가 좋았던 부+활(김정훈·박세찬·양현빈·이연태·이준명·문재일) 팀이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