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판텐 연고의 핵심 성분은 프로비타민 B5의 일종인 덱스판테놀(5% 함유)로 이는 손상된 피부의 재생과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어, 급•만성 피부염을 비롯해 작은 상처, 일광화상, 기저귀 발진, 유두균열 등 피부자극의 치료와 예방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염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도 비판텐® 연고는 피부 수분량을 90% 이상 회복시키고, 가려움증 및 홍조 등 주요 증상에서도 80% 이상의 개선율을 보인 것으로 나타나, 스테로이드 사용에 대한 부작용 우려로 치료에 소극적인 환자들에게 비판텐® 연고는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다.
바이엘 코리아 관계자는 “여름철은 열과 땀, 냉방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민감해져 트러블이 악화되기 쉬운 환경이 지속되는 시기로, 자극은 줄이면서도 효과적으로 피부염을 관리할 수 있는 저자극 연고 선택이 중요하다“며, “비판텐® 연고는 스테로이드 성분 없이도 다양한 피부염 증상을 효과적으로 완화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연령과 피부 상태에 관계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베이비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