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성수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한계 없는 아름다움’ 리브랜딩 신호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라카, 성수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한계 없는 아름다움’ 리브랜딩 신호탄

▲ 오는 9일 정식 오픈하는 라카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외부 전경./사진=김경희 라카는 매각 이후 약 9개월간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 매장 내부에는 프루티 글램 틴트 50가지 컬러와 미니틴트 90가지 컬러를 포함해 총 399종의 립 제품이 전시돼 있다./사진=김경희 올해 매출 목표는 500억 원이다.

임 본부장은 “국내 매출을 견고히 유지하면서 내년에는 해외 진출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