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네이버 "네넷 제휴로 멤버십 분기 이용자, 두 자릿수 성장률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컨콜]네이버 "네넷 제휴로 멤버십 분기 이용자, 두 자릿수 성장률 달성"

최수연 네이버 대표가 8일 오전 네이버 2025년도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오징어 게임 시즌 3' 캠페인 등 넷플릭스와의 제휴는 신규 가입자 수 증가, 쇼핑 지출 확대로 이어지며 이번 분기에도 전체 쇼핑 거래액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며 "활성 이용자와 유료 이용자 수 모두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십을 통한 외부 파트너사와의 제휴는 현재 네이버가 추구하고 있는 콘텐츠 생태계 확장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에 최 대표는 "멤버십 회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와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제휴 추가를 다각도로 검토하며 사용자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