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AI 챗봇 '별이' 통해 고객상담 만족도 높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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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AI 챗봇 '별이' 통해 고객상담 만족도 높여

이스타항공은 AI 챗봇 ‘별이’를 통해 상담 효율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의 ‘별이’는 고객 문의를 24시간 실시간으로 응답해 주는 AI 챗봇 서비스로 지난해 12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처음 도입됐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연이는 항공기 도입과 신규 노선 취항에 따라 탑승객 수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별이는 고객 상담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역량과 글로벌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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