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의 ‘꽃BAT(꽃밭)’과 ‘에코플로깅’ 캠페인은 기업의 지속가능 철학이 시민의 일상과 거리 곳곳에 스며든 대표 사례로 꼽힌다.
꽃을 심고, 걷고, 쓰레기를 줍는 일상의 실천이 모여 BAT로스만스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구현하고 있다.
BAT로스만스의 에코플로깅 캠페인은 기업과 단체, 지역사회가 협력해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방향을 모색한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